(우측부터)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과 천영훈 풀무원 영업본부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SG닷컴
(우측부터)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과 천영훈 풀무원 영업본부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SG닷컴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SSG닷컴이 풀무원과 손잡고 식품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SSG닷컴은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소재 SSG닷컴 본사에서 풀무원과 ‘온라인 식품 시장 선도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양사는 단독 상품과 특화 프로모션을 공동 기획해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친환경 먹거리 연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 공동 추진, 데이터 기반 마케팅 활동 등의 분야에서도 긴밀하게 협조할 방침이다.

첫 협력 사업으로 SSG닷컴은 20일 풀무원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 이를 통해 SSG닷컴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과 특별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양사가 함께 준비하는 라이브커머스와 ESG 캠페인도 소개할 계획이다.

공식 브랜드관 신설을 기념해 31일까지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 다채로운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은 “풀무원의 상품 경쟁력을 더해 온라인 장보기 대표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대형 식품 브랜드와의 협력을 늘려 카테고리 경쟁력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