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대상

◇ 대상 청정원 '푸드마크', 어묵 4종

대상은 청정원의 중소기업 상생협력 브랜드 '푸드마크'가 효성어묵과 협력해 어묵 4종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더 건강한 데친 어묵 △3代 비법 명품어묵 2종 △정통 부산어묵 등 4종이다.

더 건강한 데친 어묵은 62년 된 효성어묵과 협력해 업계에서 처음 출시한 '데친 어묵'이다. 기름기가 적고 액상스프를 동봉해 어묵탕, 어묵볶음 등 반찬을 만들 때 활용할 수 있다.

3代 비법 명품어묵은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종합, 사각 2종으로 출시됐다. 모두 생선 살을 24시간 저온 숙성해 탱글탱글한 식감과 감칠맛을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통 부산어묵‘은 어묵을 맑은 기름으로 두 번 튀겨낸 제품이다.

 

/롯데GRS
/롯데GRS

◇ 엔제리너스, 베스트 시즌 음료 리뉴얼 재출시

롯데GRS는 엔제리너스가 여름 저격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이전에 운영했던 시즌 음료 중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가장 높았던 제품을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였다.

△초코 맛과 민트 맛이 어우러진 민트초코 라떼 △초콜릿 시럽에 얼음과 함께 갈아 올린 민트초코 스노우 △로투스 비스코프가 들어간 바닐라 풍미의 로투스 스노우 등 총 3종이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팔리니 리몬첼로 기획팩'

롯데칠성음료는 레몬맛의 프리미엄 리큐르(혼성주)인 팔리니 리몬첼로를 기획팩으로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기획팩은 500㎖ 용량의 팔리니 리몬첼로 1병과 50㎖ 데루타 잔 2개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리몬첼로의 대표 브랜드 팔리니 리몬첼로는 140년 전통의 이탈리아 주조 명가인 팔리니 가문의 정통 레시피로 제조되는 혼성주다. 데루타 잔은 이탈리아에서 도자기로 유명한 지역인 데루타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었다.

팔리니 리몬첼로 기획팩은 전국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주류 전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

동원홈푸드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100g당 열량은 30㎉, 당 성분은 2g 들어있다. 양념치킨 소스 맛을 그대로 구현했고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열량과 당을 동시에 낮췄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2020년 론칭한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용 소스·HMR(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다. 국내 B2B(기업간 거래) 조미식품 시장 1위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B2C용 소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