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DC아이파크몰
사진=HDC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7월까지 친환경 '그린 콘텐츠' 선봬

HDC아이파크몰이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친환경 ‘그린 콘텐츠’ 들을 7월까지 연이어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30일까지 더 가든에서는 4월 리사이클 아티스트 ‘ingoh(잉고)’ 와 함께 진행했던 ‘그린 라이트 하우스’ 캠페인에서 수집 된 폐플라스틱을 활용해 재 탄생한 사자, 코끼리, 펭귄 등 총 10여 개의 리사이클링 조형물을 만나 볼 수 있다.

더 센터 4층에서는 다양한 식물들로 꾸며진 작은 정원 같은 ‘닥터조 플립마켓’을 내달 13일까지 진행 한다. 7월 10일에는 희귀 관엽식물 등을 전시, 판매하는 ‘희귀식물마켓’ 이 열릴 예정이다. 

더 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는 ‘그린피스 남극탐험 사진전’이 7월 14일부터 31일까지 열린다.

 

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 신라면세점, 말레이시아 여행사 대표단 단독 방문

신라면세점은 16일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말레이시아 여행사 대표단이 단독으로 방문했다고 17일 밝혔다.

제주국제공항에 싱가포르 국적 스쿠트항공이 정기 직항노선 운항을 지난 15일 시작하면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여행객과 현지 여행사 대표단의 방한이 이뤄졌다.

말레이시아 여행사 대표단은 현지 여행사 신 청 투어즈, 에이비에이션과 클룩 등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마케팅 담당자들과 말레이시아 언론사 걸스타일 말레이시아 기자 등 총 15명으로 1시간여 동안 신라면세점 제주점을 둘러봤다.

앞서 이달 초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도 필리핀과 베트남 등 동남아 국가의 여행사 대표단이 연이어 한국을 방문했다. 

 

사진=LF
사진=LF

◇ LF 콜한, 글로벌 스니커즈 편집숍 '아트모스'와 협업 제품 출시

LF는 ‘콜한’이 글로벌 스니커즈 편집숍 ‘아트모스’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18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콜한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한 ‘오리지널 그랜드(ØriginalGrand)’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탄생한 오리지널 그랜드 시리즈는 윤기 나는 회색빛의 스톤 컬러와 스웨이드 소재가 사용됐다. 지브라와 레오파드 패턴이 부분별로 다르게 적용됐다. 

이번 아이템은 아트모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18일 단독 발매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