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 서울신라호텔, '플로팅 요가' 시작

서울신라호텔은 여름을 맞아 ‘어번 아일랜드’에서 만날 수 있는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일부 리조트에서만 선보이던 레저 프로그램 플로팅 요가를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 3번째로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플로팅 요가가 수면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차분히 요가 동작을 수행하고 일반 요가보다 약 3배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 운동효과도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플로팅 요가는 어번 아일랜드 운영 1시간 20분 전에 시작된다. 총 50분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마친 후에는 어번 아일랜드 모닝 시간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사진=롯데면세점
사진=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35만 회원 건강관리 앱 '헬피'와 협약 

롯데면세점은 한국에자이의 건강 관리 애플리케이션(앱)인 ‘헬피(HeLpy)’와 20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 잡기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헬피는 복약관리부터 혈당, 혈압 수치 기록을 통해 자가 건강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앱으로 약 35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LDF BUY와 헬피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이다. 

롯데면세점은 헬피 회원에게 LDF BUY에서 6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제공한다. 

 

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 신라면세점, 여름 정기세일 '블루 세일' 시작

신라면세점이 여름 정기세일인 ‘블루 세일’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에서는 9월 1일까지 ‘발리’, ‘겐조’, ‘코치’ 등 패션과 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로즈몽’, ‘페라가모’, ‘오리스’, ‘스와로브스키’, ‘스톤헨지’ 등의 시계와 주얼리 브랜드를 최대 45% 할인한다. ‘프레쉬’, ‘크리니크’, ‘맥’, ‘닥터지’ 등의 화장품 브랜드도 최대 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제주점에서는 ‘롱샴', '발리', '겐조', '코치' 등의 패션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