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던킨
/SPC던킨

◇ SPC던킨, 대형 피규어 '포켓몬 컨테이너' 2종

SPC던킨은 포켓몬의 입체감을 그대로 살린 '포켓몬 컨테이너 2종'을 24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달 공개한 ‘잠만보 컨테이너’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은 가운데 대형 피규어 포켓몬 컨테이너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포켓몬 컨테이너는 △푸린 컨테이너 △이상해씨 컨테이너로 구성됐다. 포켓몬의 귀여움을 살린 신제품에는 목걸이 스트랩도 제공돼 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bhc
/bhc

◇ bhc 족발상회, ‘와사비톡 냉채족발’ 등 여름 신메뉴 3종

bhc는 족발상회가 ‘와사비톡 냉채족발’, ‘매콤냉칼국수’, ‘매콤냉칼국수 보쌈세트’ 등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와사비톡 냉채족발은 겨자 소스 대신 생 와사비를 사용했다. 여기에 참나물, 양파, 오이, 고추, 마늘 등의 고명을 얹었다. 황기, 헛개나무, 통계피 등 10가지 한약재로 우려낸 육수에 100% 국내산 돈족을 넣고 삶아 잡내를 없앴다.

매콤냉칼국수는 족발상회 인기 메뉴인 ‘어탕칼국수’의 부추생면을 활용했다. 부추생면에 살얼음을 띄운 냉면 육수를 부었다. 백김치, 오이, 깻잎 등을 첨가했다.

매콤냉칼국수 보쌈세트는 콩발효 소스로 맛을 낸 보쌈과 새롭게 선보인 매콤냉칼국수가 포함된 세트 메뉴다.

 

/롯데푸드
/롯데푸드

◇ 롯데푸드, 얼음 아이스컵 '쿨샷' 제품 4종

롯데푸드는 얼음 아이스컵 브랜드 '쿨샷'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쿨샷 수박 ▲쿨샷 2% 부족할 때 ▲쿨샷 춘식이▲쿨샷 쌕쌕 등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쿨샷 수박은 한 입 크기의 얼음 알맹이 속에 수박농축액을 첨가한 제품이다. 15㎉ 저열량으로 모든 연령층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쿨샷 2% 부족할 때는 음료인 2% 부족할 때를 더 시원한 얼음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쿨샷 춘식이는 이온음료 콘셉트의 레몬 맛 얼음으로 패키지에 춘식이 캐릭터를 적용했다. 쿨샷 쌕쌕은 시원한 오렌지 맛 얼음으로 새콤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쿨샷 용기도 리뉴얼했다. 기존의 울퉁불퉁한 모양에서 허리가 잘록한 형태로 바꿔 그립감을 높였다. 또 환경을 고려해 용기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의 중량을 약 10% 줄였다.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제주 유기농 NFC 양배추 주스’

풀무원녹즙은 100% 제주산 유기농 양배추만을 통째로 착즙해 만든 ‘제주 유기농 NFC 양배추 주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NFC(Not From Concentrate) 공법은 농축하지 않고 원물 그대로 착즙해 제품을 만드는 방식이다.

신제품은 제주도에서 화학비료나 합성 농약 없이 재배된 유기농 양배추만 사용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