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 롯데백화점, 체험형 테니스 팝업 스토어 운영

롯데백화점이 잠실 월드몰에 체험형 테니스 팝업 스토어 ’더 코트(The Court)’를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연다고 23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테니스 라켓 브랜드 윌슨을 비롯 나이키, 바볼랏, 요넥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테니스 용품 및 의류, 액세서리 등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팝업스토어가 실제 테니스 코트 대비 1.4배 크기인 357㎡(약108평) 규모로 국내에서 진행한 테니스 팝업 중 최대 규모라고 설명했다. 

테마형 경험 콘텐츠도 마련됐다. 미니 테니스장에서는 볼 머신을 활용한 스피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성적에 따라 경품도 증정된다. 롯데백화점은 서비스존 내 포토 키오스크를 설치해 사진 인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AK플라자
사진=AK플라자

◇ AK플라자, 여름 정기 세일 

AK플라자가 24일부터 7월 10일까지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원주점 등 백화점 전 점에서 여름맞이 정기 세일 및 시즌오프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선글라스와 스포츠 브랜드, 골프의류 등 바캉스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고객들이 여름 침구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알레르망 ▲슬립앤슬립 ▲나이스필 등의 침구 브랜드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분당점에서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골프대전’을 통해 유명 골프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50% 시즌 오프해 판매하는 등 각 점별 다양한 행사도 준비됐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6.25 기념일 앞두고 참전용사에 행복박스 전달

아성다이소가 6.25 한국전쟁 기념일을 앞두고 행복박스 총 3000여 개를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복박스는 주방용품, 위생용품, 욕실용품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했다. 사단법인 해피피플을 통해 전국 참전용사 3000여 가정에 전달됐다.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