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14명 2인1팀으로 총 16주간 활동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 발대식에 참석한 대학생 14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HDC현대산업개발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 발대식에 참석한 대학생 14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HDC현대산업개발

[포쓰저널=홍윤기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27일 서울 용산 본사 대회의실에서 도시개발 특화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인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되는 ‘HDC 드림 디벨로퍼’는 미래의 디벨로퍼를 육성하기 위해 건축, 도시공학, 부동산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로 선발된 대학생 14명은 2인 1팀으로 총 16주간 활동하게 된다.

참여 학생들에게는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의 디벨로퍼 양성 교육과정 수강, 개발사업 제안서 작성, 현업 실무자와의 멘토링 기회 등이 주어진다.

HDC그룹이 개발을 추진하고 있는 용산철도병원부지 현장, 잠실 스포츠·MICE 복합공간 조성 민간투자사업 현장, 오크밸리 성문안CC 등도 견학하게 된다.

한재관 홍보팀 매니저는 “개발사업을 통해 지역과 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의지가 담긴 HDC 드림 디벨로퍼는 대학생에게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는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다”면서 “지난 1기 활동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2기에 선발된 학생들 또한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며 미래의 꿈을 향해 성장해가는 계기로 삼길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