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뚜기

◇ 오뚜기 '산청식 우렁된장국·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

오뚜기는 각 지역의 대표 국물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산청식 우렁된장국’과 ‘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산청식 우렁된장국은 지리산 산청에서 엄선된 우렁이를 가득 넣어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는 국산 돼지갈비살과 숙성김치를 넣고 자박하게 끓여 충청도 향토 음식 ‘짜글이’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오뚜기의 '지역식 탕·국·찌개류' 시리즈는 산청식 우렁된장국과 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를 포함해 ‘종로식 도가니탕’, ‘부산식 돼지국밥’, ‘안동식 쇠고기국밥’ 등 총 11종이다.

 

/오비맥주
/오비맥주

◇ 오비맥주 한맥,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 선봬

오비맥주는 한맥이 맥주와 잘 어울리는 특별한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프리미엄 고기 브랜드 고기상과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한우세트는 ▲고기상의 고기 마스터가 직접 손질한 1++등급의 최고급 한우 600g ▲스테이크 가니쉬(곁들임) ▲410㎖ 한맥잔 2개로 구성됐다.

오비맥주는 한맥이 한우의 고소한 맛과 향을 살려주고 쌀 성분의 담백함이 한우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잘 어우러져 환상의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비맥주는 다음달 25일까지 4주간 추첨을 통해 10만3000원 상당의 한우세트를 2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맥 캔 또는 병 제품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응모 가능하고 매주 85명의 당첨자에게 링크를 전송한다.

 

/SPC그룹
/SPC그룹

◇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가 핸드팩 세트 '아빠왔다팩(싱글레귤러 4개입) & 옹기종기팩(싱글레귤러 8개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연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1일까지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과 배스킨라빈스를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핸드팩 세트 3종 중 각 사연과 잘 어울리는 1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발표한다.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

동원홈푸드는 건강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레몬칠리 드레싱, 망고라임 드레싱 2종이다. 100g당 열량은 각각 10㎉·15㎉이고 당 성분은 1g 이하다.

레몬칠리 드레싱은 상큼한 레몬과 칠리가 어우러져 감칠맛을 더하고 망고라임 드레싱은 달콤한 망고와 산뜻한 라임 맛이 조화를 이뤄 새콤달콤한 맛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원홈푸드가 2020년 선보인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제품군은 100g당 40㎉ 미만의 열량으로 저칼로리 제품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