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과 정찬우 롯데칠성음료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부문장이 30일 안중근 의사 기념관에서 열린 '2022년 호국보훈의 달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포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왼쪽부터)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과 정찬우 롯데칠성음료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부문장이 30일 안중근 의사 기념관에서 열린 '2022년 호국보훈의 달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포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국가보훈처장 표창' 수상

롯데칠성음료는 6월 30일 안중근 의사 기념관에서 열린 '2022년 호국보훈의 달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포상식'에서 국가보훈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2022년 호국 보훈의 달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포상은 매년 국가보훈처에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대상자들에게 표창을 전수하는 행사다.

롯데칠성음료는 서울지방보훈청의 민관협력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칠성사이다 스트롱 호국보훈 에디션'을 출시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한 바 있다.

아울러 롯데칠성음료는 저소득 국가유공자들 1800여 명을 대상으로 생수를 5개월간 지원하는 등 매년 호국 보훈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미지=오리온
이미지=오리온

◇ 오리온, '썬 할라피뇨 체다맛' 콜라보레이션 진행

오리온은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와 1일부터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을 고객에게 '썬 할라피뇨 체다맛' 1봉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콜라보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더불어 트레이매트(쟁반 종이)의 QR코드를 통해 설문에 참여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썬 할라피뇨 체다맛 1박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리온은 15일부터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와의 협업도 진행한다. '초계 샌드위치' 구매 시 썬 할라피뇨 체다맛 1봉을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 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 개최

오뚜기는 30일 강남구 롤리폴리 꼬또에서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진앤지니 서포터즈는 라면 단일 브랜드로서는 처음 진행하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이번 서포터즈는 8월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미션을 수행한다.

7월에는 ‘진짜 마케터라면?’을 주제로 진라면, 진비빔면, 짜슐랭을 홍보한다. 8월에는 라면비책, 북엇국라면, 쇠고기미역국라면 등에 대해 팀별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이미지=파리바게뜨
이미지=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7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7월 프로모션 제품은 왕도넛 속에 슈크림을 담은 왕크림도넛이다. 5일까지 왕크림도넛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아이스캔디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 하루 동안만 참여 가능하다.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청년인재 활동 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커뮤니티 스토어를 통해 후원하는 청년인재 8기 대학생 10명을 새로 선발하고 6월 30일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2014년 커뮤니티 스토어 1호점 대학로점을 오픈하고 협력 NGO(비정부 기구)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커뮤니티 스토어 1호점의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대학생들에게 매년 6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이번 청년인재 8기 발대식은 새롭게 선발된 8기 학생들이 본인의 꿈을 소개하는 자기소개 시간을 시작으로 명사 특강, 팀 빌딩 활동과 셀프 리더십 강화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