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 X 인생네컷’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하이트진로는 ‘인생네컷’과 한달 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인생네컷과 함께 테라 브랜드를 활용한 사진 프레임(테라네컷)을 개발했고 전국의 인생네컷 320개 매장에 한정 적용한다. ‘테라네컷’은 테라 굿즈 ‘스푸너’로 테라를 따거나 테라를 시원하게 마시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강남과 홍대 매장에는 테라 전용 부스도 각각 1대씩 설치했다. 부스는 테라의 시그니처 색상인 초록색과 테라의 심볼로 꾸몄다. 사진 촬영 공간은 플랜테리어(식물+인테리어의 합성어)를 적용해 도심 속 자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오비맥주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대구 치맥 페스티벌' 메인스폰서 참여

오비맥주는 카스가 6일부터 10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개최되는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치맥 페스티벌은 한 해 100만 명이 찾는 대구의 대표 여름 축제다. 카스는 2014년부터 7년 연속으로 페스티벌에 참여해왔다.

'카스 브랜드 데이'로 지정된 8일과 9일은 릴보이, 더콰이엇, 빅원 등 유명 힙합 아티스트와 DJ가 출연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서 사용되는 맥주컵은 친환경 생수 브랜드 아임에코와 협업해 제작한 '생분해성 플라스틱(PLA)' 소재 친환경 컵으로 그린 페스티벌의 의미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카콜라
/코카콜라

◇ 코카콜라, 썸머 뮤직 캠페인

코카콜라는 여름을 맞아 ‘음악처럼 짜릿한 마법’을 주제로 썸머 뮤직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퀸의 명곡을 재해석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 ‘지휘자(The Conductor)’를 공개했다.

The Conductor는 다양한 나라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음악 협업 콘텐츠다. 7팀의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퀸의 히트곡 ‘어 카인드 오브 매직(A Kind of Magic)’을 재해석해 원곡과는 색다른 분위기의 콘텐츠로 만들어 나가는 순간을 담았다.

참여한 아티스트들은 미국, 터키, 나이지리아, 영국, 아시아(한국) 등의 문화와 음악을 대표하는 뮤지션들이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 정관장, 여름시즌 '포인트 플렉스' 이벤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여름 무더위 극복을 위한 '정관장 포인트 플렉스(Flex)'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활기력',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여름 체력과 바이러스로부터 면역력 건강을 지켜줄 인기 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홍이장군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30포'를 증정한다. 아이패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일러스트 브랜드 룸룸과 함께 제작한 '필통', '볼펜' 등 스터디굿즈를 준다.

정관장은 13일, 23일을 '삼삼데이'로 지정하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기존 대비 3배 적립해준다. 15일부터 21일까지 정관장 위크 기간에는 정관장 사용 포인트의 30% 재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남양유업
/남양유업

◇ 남양유업, 대리점에 상생기금 1억원 지급

남양유업은 사회책임경영 활동 일환으로 ‘협력이익공유제’를 통해 상생기금 1억1000만원을 전국 500여 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지급했다고 4일 밝혔다.

협력이익공유제란 거래를 통해 발생한 이익을 나누는 것으로 2020년 남양유업은 업계 최초로 자율적 협력이익공유제를 도입해 시행 중이다.

남양유업은 농협 납품 시 발생하는 순 영업이익의 5%에 해당하는 이익을 납품 대리점과 나누기로 한가운데 5년간 시범 운영을 시행하고 있다.

도입 이후 현재까지 협력이익공유제를 통해 대리점에 지급된 상생기금은 총 3억2000만원이다.

 

/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 참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치맥의 성지 대구에서 열리는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치맥 페스티벌은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된다.

교촌은 총 5일간의 축제 동안 두류공원 내 두류야구장과 야외음악당에 판매 부스를 열고 관람객을 맞이한다. 출시 예정인 신메뉴도 사전에 선보인다. 행사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교촌의 신메뉴를 미리 맛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현장에 방문하는 주문앱 VIP 고객들은 교촌이 행사장 내 준비한 별도 공간인 ‘교촌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곳에선 신메뉴가 포함된 치맥 세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교촌은 치맥 페스티벌이 열리는 대구 지역의 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기부금 1000만원도 전달할 계획이다.

 

/bhc치킨
/bhc치킨

◇ bhc치킨, 요기요 앱 주문 시 3000원 할인

bhc치킨은 10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요기요에서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뒤 결제 화면에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3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배달 및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요기요 할인 쿠폰 이벤트와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쿠폰은 요기요 접속 후 메인 화면 최상단에 노출되는 7% 할인 쿠폰 배너를 클릭해 다운로드하고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