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제주항공
이미지=제주항공

◇제주항공-동물자유연대-바잇미,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 

제주항공이동물보호단체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바잇미’와 함께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를 1일부터 9월30일까지 두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의 일환이다.

제주항공은 동물자유연대의 도움을 받아 입양이 시급한 동물들을 위해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함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해 입양을 돕는다.

실제 입양이 진행되면 입양가족에게 축하선물로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바잇미에서 준비한 배변용품, 산책용품, 간식, 장난감 등 선물꾸러미를 지원한다.

또 반려동물의 여행을 응원하기 위해 제주항공과 바잇미의 콜라보 상품인 여권·탑승권 노즈워크 장난감을 출시한다. 행사 기간 제주항공 고객대상 바잇미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미지=에어서울
이미지=에어서울

◇ 에어서울, ‘늦캉스’족 위한 국내선 막차 특가 ‘특가밤’ 실시

에어서울이 ‘늦캉스(늦은 바캉스)’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국내선 막차 특가 이벤트 ‘특가밤’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김포~제주, 김포~부산 노선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티켓의 탑승기간은 8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더불어, 같은 기간, 국내선 운임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서울 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22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이미지=진에어
이미지=진에어

◇ 진에어, 여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진에어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간 기내 판매 상품(면세품, 음료 및 스낵 상품 등 현장제공상품 제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구매 시마다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한 당첨 고객에게는 인천~괌 노선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0월 초에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 제공되는 무료 왕복 항공권은 2023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