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가나’, ‘L7 홍대’와 함께 ‘Jazz Night’ 이벤트 

롯데제과는 자사 브랜드인 ‘가나’와 ‘L7 홍대’가 손잡고 ‘Jazz Night’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Jazz Night 이벤트는 L7 홍대 객실 1박, 가나 디저트 5종, 이벤트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L7 홍대 x 가나 Jazz Night’ 패키지 구매 고객과 ‘가나 앙상블’ 구매 인증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열린다.

이벤트는 19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L7 홍대 루프탑 바 플로팅에서 진행된다. Jazz Night에는 재즈 공연과 함께 가나 초콜릿 및 디저트, 다과, 샌드위치 등 다양한 음식도 제공되어 이벤트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제과는 가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가나 포토존과 헤리티지 존 및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형태의 콘텐츠도 구성할 예정이다.

 

사진=bhc
사진=bhc

◇  bhc 큰맘할매순대국·족발상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bhc그룹은 자사가 운영하는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과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는 1대1 맞춤형 상담을 통해 개인별 상황에 적합한 창업 제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 시 가맹비를 비롯해 교육비, 보증금 등 1000만원 상당의 비용을 지원한다. 족발상회 또한 가맹비와 인테리어 비용 등 2000만원 상당의 비용 지원 등 박람회 특전 이벤트를 제공한다. 

 

사진=교촌
사진=교촌

◇ 교촌치킨 투고매장, ‘경주 한화리조트점’·‘속초 금호설악리조트점’ 오픈

교촌치킨은 자사의 투고(특수형 관광지 매장) 매장 ‘경주 한화리조트점’과 ‘속초 금호설악리조트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경주 한화리조트점은 경주의 대표 관광지인 경주보문단지 내 한화리조트에 입점해있다. 속초 금호설악리조트점’은 강원도 속초 설악산 인근 금호설악리조트 내 위치해 있다.

판매 메뉴는 교촌의 대표 메뉴 허니콤보, 허니오리지날과 치즈트러플순살, 허니순살, 레드순살, 살살치킨 등 교촌 인기 순살치킨 메뉴를 판매한다.

또한 교촌 수제맥주 3종(금강산·백두산·교촌치맥)도 함께 마련했다.

 

 

이미지=매일유업
이미지=매일유업

◇ 매일유업, '2022 매일클래식 영상콘서트' 개최

매일유업은 2022년 매일클래식 영상콘서트 'Folks in Farmer’s Village'를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매일클래식은 매일유업이 2003년부터 진행해 온 찾아가는 클래식 공연으로 올해로 19주년을 맞았다. 

이번 매일클래식은 상하농원의 자연을 배경으로, 클래식 음악의 긴 역사속에서 다양한 민속음악(folk music)의 영향을 받은 작품들을 선보인다. 연주자로는 바이올린에 김화림, 첼로에 이길재, 피아노에 나경은 등이 나선다. 특별히 구성된 성악 프로그램을 위해 소프라노 장혜지, 테너 안대성도 함께 한다. 

매일클래식 'Folks in Farmer’s Village' 영상은 매일유업 유튜브에서 전체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