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애경산업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애경산업은 추석을 맞아 환경까지 생각한 일체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일체형 선물세트는 상·하단 케이스를 서랍형(슬리브형)으로 일체화하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한 선물세트다. 이동 시 편의를 제공했던 쇼핑백을 없애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였다.

구성품인 샴푸,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을 펌프 형태에서 원터치로 사용 가능한 캡형식으로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도 줄였다.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성비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인, 동료 등 소중한 분들에게 부담없이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케라시스 리미티드 컬렉션’은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케라시스 샴푸, 2080 치약을 담았다. ‘케라시스 퍼퓸 스페셜’은 케라시스의 샴푸, 린스 등을 담고 옐레나 제임스의 일러스트를 케이스에 적용했다. '샤워메이트 퍼퓸 스페셜'은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퍼퓸 스페셜과 샤워메이트 퍼퓸 스페셜은 1+1 프로모션을 반영해 가성비를 높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올해 추석에 서랍형 형태의 일체형 선물세트 3종을 포함해 쇼핑백을 제거한 총 28만개의 선물세트를 도입했다"며 "불필요한 포장재 등의 생산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