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GS25

◇ GS25 '마리토쪼', 한 달만에 30만개 판매 돌파

GS25는 7월에 선보인 마리토쪼가 출시 후 30일 만에 약 3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마리토쪼는 반을 가른 빵 가운데에 생크림을 가득 채운 빵이다.

GS25에서 선보인 마리토쪼는 프리미엄 빵을 찾는 빵덕후들의 입맛을 사로 잡기 위해 SPC삼립과 약 6개월의 연구 개발을 거쳐 탄생했다.

크림의 부드러운 수준, 맛의 발란스, 진열 방법 등에 대한 다양한 시도를 거쳤다. 마스카포네(이탈리아 크림치즈)를 넣은 생크림을 1000번 이상 저어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만들고 그 속에 딸기잼을 넣었다. 풍미를 높이기 위해 1A등급 원료로 만든 고급 유크림을 사용했다.

GS25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차별화된 베이커리를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디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24
/이마트24

◇ 이마트24, SSG랜더스필드에 아기상어 캐릭터 활용 매장 개장

이마트24는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한 체험형 랜드마크 매장인 '문학파크스퀘어점'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캐릭터 적용 매장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천SSG랜더스필드 야구장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24평 규모의 이 매장은 아기상어와 이마트24의 브랜드 캐릭터 원둥이, SSG랜더스의 마스코트인 랜디 캐릭터가 SSG랜더스의 유니폼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외관을 꾸몄다.

매장 내부에는 아기상어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캐릭터 상품존이 마련됐다.

이마트24는 문학파크스퀘어점 매장을 시작으로 이마트24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아기상어 협업 상품과 캐릭터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지역 특색을 반영한 랜드마크 매장도 열 계획이다.

매장 개장을 기념해 4일까지 문학파크스퀘어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유니폼과 선수 싸인볼, SSG랜더스 잔여 홈경기 예매권 등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스페인 와인·몰트위스키 기획전

세븐일레븐은 9월 상품기획자(MD) 추천 와인 기획전 '쉘 위 스페인'을 열어 스페인 와인 6종과 한정수량 블렌딩 몰트 위스키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독특한 레이블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초맨’과 ‘마초걸’, 포도를 훔쳐먹는 멧돼지를 레이블에 표현한 '에네미고 미오'를 선보였다.

리오하 3대 프리미엄 와인 산지의 합작으로 탄생한 '란 리제르바'와 스페인의 전설로 불리는 와인 생산자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스의 대표와인인 '빼스께라 크리안자'까지 총 6가지 와인을 출시했다.

풍성한 바닐라 향을 지녀 위스키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몽키숄더 위스키’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9월 한 달간 행사와인 6종에 대해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몽키숄더 위스키의 경우 우리카드로 결제시 20% 현장할인 혜택이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