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 CJ웰케어, 고함량 제품 ‘전립소 아르기닌 6000’ 출시

CJ제일제당은 건강기능식품 자회사 CJ웰케어가 ‘전립소 아르기닌 6000’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립소 아르기닌 6000은 아르기닌(아르지닌) 고함량 제품이다. 한 포에 장어(100g)의 약 5배에 해당하는 ‘식물성 아르기닌’ 6000밀리그램(㎎)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액상 제형으로 만들었으며 아르기닌 흡수에 시너지 효과를 주는 ‘오르니틴염산염’까지 배합해 흡수율을 더욱 높였다. 이밖에도 부원료로 타우린, 비트추출물을 넣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팔리니 리몬첼로 크림’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팔리니 리몬첼로’의 크림버전인 ‘팔리니 리몬첼로 크림’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프리미엄 리몬첼로의 대표 브랜드 팔리니 리몬첼로는 이탈리아 주조 명가인 팔리니 가문의 정통 레시피로 제조되는 프리미엄 레몬 리큐르다. 

팔리니 리몬첼로 크림은 기존 팔리니 리몬첼로에 코코넛 밀크가 더해졌다. 동물성 유크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유럽에서 공식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용량은 350 ㎖이며 알코올 도수는 15도다.

팔리니 리몬첼로 크림은 이달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백화점, 주류전문샵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미지=신세계푸드
이미지=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베러미트’ 활용 베키아에누보 신메뉴 출시

신세계푸드는 외식 브랜드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에서 ‘베러미트’를 활용한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최근 신세계푸드가 새롭게 개발한 베러미트 미트볼, 다짐육, 소시지가 주 재료로 사용됐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베러미트 콜드컷 슬라이스 햄이 들어간 ‘모르타델라·그릴드 베지터블 샐러드’, ‘볼로냐햄 시금치 치즈 샌드위치’, ‘슁켄 바게트 샌드위치’를 비롯해 베러미트 미트볼과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미트볼 서브 샌드위치’, 베러미트 다짐육에 볼로냐식 미트 소스로 맛을 낸 ‘리가토니 볼로네제’ 등 5가지다. 

 

이미지=SPC그룹
이미지=SPC그룹

◇ SPC 파리바게뜨, 베이글 재해석 ‘돌에 구운 베이글’ 출시

SPC그룹은 파리바게뜨가 ‘돌에 구운 베이글’을 판교에 위치한 ‘랩 오브 파리바게뜨’에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돌에 구운 베이글은 베이글을 파리바게뜨의 제빵 기술과 노하우로 새롭게 해석한 제품이다. 특히 베이글 반죽을 끓는 물에 데친 후 화덕에서 구워내는 유대인 전통 방식을 파리바게뜨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했다. 여기에 토종효모와 유산균을 조합한 제빵 발효종인 ‘상미종’을 사용했다.

대표 제품은 ‘돌에 구운 플레인 베이글’, ‘돌에 구운 블랙올리브치즈 베이글’, ‘돌에 구운 트리플치즈캐슈넛’, ‘돌에 구운 어니언 베이글’, ‘돌에 구운 시금치 바질 베이글’, ‘돌에 구운 씨앗 베이글’ 등으로 구성됐다.

 

이미지=빙그레
이미지=빙그레

◇ 빙그레,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 출시

빙그레가 대표 가공유 제품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은 캐릭터 잔망루피의 귀엽고 재밌는 모습을 딸기맛우유 용기에 담은 제품이다. 딸기맛우유 낱개 제품에는 루피의 표정 2종이 각각 새겨져 있다. 4개입 멀티팩에는 루피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은 12월 말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이미지=농심
이미지=농심

◇ 농심, 매출액 2.15% 기부 백산수 한정판 출시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농심이 백산수 한정판을 내놓은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농심은 연말까지 한정판을 판매하고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2월 15일)에 매출액의 2.15%를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한정판 라벨에는 농심이 2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그림공모전 우수작 15개가 인쇄돼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