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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팡, 10월 가전 ‘슈퍼세일위크’…한달 할인 계획 공개

쿠팡이 10월 한 달간 매주 카테고리를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세일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팡 ‘슈퍼세일위크’는 3일부터 일주일 간격으로 네 차례에 걸쳐 카테고리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 가전 카테고리는 그동안 세부 카테고리별로 산발적으로 진행하던 프로모션을 ‘슈퍼세일위크’로 일원화했다. 고객은 앞으로 한 달간 진행될 프로모션을 미리 알고 쇼핑을 계획할 수 있다.

이달 프로모션은 1주차 노트북/디지털가전, 2주차 대형가전, 3주차 생활/주방가전, 4주차 창고대방출을 테마로 진행된다.

9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1주차 ‘슈퍼세일위크’에선 노트북, 키보드/마우스, 이어폰, 게임, 태블릿PC 등 디지털 가전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 델, 에이수스,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인기 브랜드 노트북은 카드 중복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일부터 16일까지 2주차에는 대형가전을 할인한다.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건조기, 청소기, TV 등 대형가전을 쿠팡 로켓설치로 구매할 수 있다. 로켓설치는 쿠팡과 제휴한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배송 및 설치하는 서비스다.

17일부터 23일까지 3주차에는 주방가전, 난방가전, 헤어드라이어, 면도기, 전동칫솔과 같은 생활가전을 할인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 4주차에는 창고대방출을 테마로 리퍼상품과 최대 50% 이상까지 깜짝 할인되는 품목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티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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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티몬, 뷰티 전문관 ‘뷰티꿀딜’ 신설…뷰티 시장 공략

티몬은 코로나19의 엔데믹(풍토병화) 상황에 맞춰 늘어나는 뷰티 수요를 겨냥, 뷰티 전문관 ‘뷰티꿀딜’을 신설하고 상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뷰티꿀딜에서는 인기 뷰티 상품을 추천하는 ‘베스트 추천 상품’ 코너와 오후 1시~3시에 타임세일로 운영되는 ‘뷰티꿀타임’ 코너를 만나볼 수 있다.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3일에는 ▲한스킨 블레미쉬커버 1+1(1만원대) ▲조성아 무표백 순면코튼(5000원대) ▲NEW 세타필 로션 1+1(2만원대) ▲락토덤 생보습제 75ml(3000원대) 등이 공개됐다.

티몬의 최근 일주일 간(9/22~9/29) 뷰티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8% 상승했다. 헤어케어(118%), 스킨케어(50%), 뷰티소품(40%), 메이크업(36%) 등이 가장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티몬은 10월 7일까지 월간 최대 프로모션인 ‘몬스터세일위크’도 실시한다. 특히 5일에는 ‘뷰티데이’로 다양한 뷰티 상품을 최대 혜택가로 판매한다. ▲설화수 자음2종 기획세트(5만원대), ▲에뛰드 오마이 래쉬마스카라(2000원대), ▲이니스프리 비자트러블 훼이셜폼(7000원대) 등을 선보인다.

 

/롯데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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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온, 10월 ‘해외직구 세일 위크’...최대 12% 할인, 10% 카드 추가 할인

롯데온은 10월 한 달간 '해외직구 세일 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매주 ‘가을준비’, ‘직구온데이’, ‘신상품 특가’ 등 다른 주제에 맞춰 1만여 개의 다양한 해외직구 상품을 선보인다.

7일까지는 ‘가을 맞이’를 주제로 가을, 겨울 신상품 패션 및 명품과 환절기 보습 및 면역력 관리를 위한 뷰티, 건강식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9일부터 11일까지는 ‘직구온데이’를 맞아 역대 해외직구 인기 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주요 셀러들과 함께 환율 상승에 따른 해외직구 가격 안정화에 나선다. 고객들이 해외직구로 자주 구매하는 150개 이상의 인기 상품 재고를 미리 확보했으며, 셀러들과 해당 상품에는 환율 변동을 최소화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기로 협의했다.

이 외에도 1만여개 해외직구 상품에 최대 12% 할인 및 추가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가을 및 겨울로 외출을 위한 아우터를 찾는 고객이 가파르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몽클레르, 바버, 구찌, 버버리 등의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아직 국내에 론칭하지 않은 신상품을 비롯해 해외직구를 활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인기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김미연 롯데온 해외직구MD는 "최근 고환율과 항공운임비 상승 등으로 해외직구 시장이 위축되고 있는 상황이다”며 “주요 셀러와 재고 확보 및 가격 협의 등을 통해 가격을 낮추고 국내에서 출시되지 않거나 품절 등의 이슈로 구매하기 어려웠던 상품을 확보하는 등 고객들이 해외직구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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